봄이 왔네~ 봄이 와아~~!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시각장애인여성회입니다!
추위가 지나가고 꽃망울들이 마음껏 펼치는 계절이 왔으나, 아침, 저녁, 낮 기온의 온도 차가 크니 건강관리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시각장애인여성회는 2025년에도 생활체육 교실 및 동호회 지원사업에 선정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와 서울특별시 중구 장애인체육회의 주최로 3월부터 10월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1시간 30분 동안 5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중구 여성 시각장애인 벨리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도 밸리댄스 공연을 목표로 작품을 몸으로 소화해 내고 있는 중이며, 유연성과 신체의 섬세한 근육을 사용하다 보니 본 수업 전
스트레칭과 베이직 동작을 필수로 수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밸리 댄스를 잘 알지 못해도 음악을 들으면 절로 골반이 흔들어지는 마력의 음악을 중심으로
회원분들은 펜 베일을 이용한 작품 등 다양한 음악으로 벨리댄스 작품을 학습하며 멋드러진 모습들을 뽐내고 있습니다.
밸리댄스는 스트레스 해소와 체형 교정 효과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는 신체 근력 운동으로, ‘꾸준한 밸리 댄스 수업을 통해 체력이 좋아지고 있다’라고
애정과 열정을 보여 주시는 회원분들을 보며 2025년에도 밸리댄스 교실이 유지 되어지고 있음에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앞으로 회원분들의 벨리댄스 공연을 기대하며 함께 지켜 봐 주시길 바랍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